추억방(사진기록)

구미대 파크골프지도과, 25학년도 신입생 모집, 교수와 재학생들 바쁜 잰걸음 총총

구미대-파크골프지도과-반가워요 2024. 8. 21. 23:30
728x90

구미대 파크골프지도과
입학문의
010 3868 2200
1학기를 빛낸 영광의 주인공


구미대학교 파크골프지도과는 전국 대학교에서 최초로 개설된 학과이다.

파크골프를 주전공으로 체육 계열로 개설된 유일한 학과를 말한다.

뒤따라 전국 각지의 대학에서 파크골프 학과를 개설하고자 한창 바쁜 학생 유치전이 펼쳐진다.

이미 100여 명의 재학생으로 캠퍼스에 파크골프를 접목한 이론과 실기를 겸하고 교양과목에 자격증 취득에 온갖 힘쓰는 교수진들은 방학도 잊은 채 후학양성 삼매경에 빠진다.

자격증 취득 위해
방학 잊고 열심히


방학중 3개 자격증 특강을 이어가고 지난 1월부터 개학 이전의 선행학습으로 국가자격증 이론특강도 실시한 가운데 합격자를 대거 양산한 관록의 실력을 전수하고 있다.

2학기 개강을 앞두고 방학중 찾아가는 입시 설명회, 상담을 이어가고 협회와 기관단체의 업무협약이 줄을 세우고 있다.

9월 중
경북파크골프협회
김선종 회장 초청특강


개강과 동시에 경북파크골프협회 김선종 회장의 특강을 통해 한국의 파크골프 이대로 좋은가를 짚어보는 시간도 마련된다.

시도에서 경쟁적으로 벌어지는 각종대회 준비에 비지땀을 흘리며 다가오는 경북협회장기 석적대회를 준비하고 협회 추진하는 1급 자격시험 대비 차근히 준비를 한다.

구미대학교 파크골프지도과는 정난희 학과장을 중심으로 문은선 교수, 박수현 교수, 손상우 교수가 방학중 다음 학기 강의 준비로 바쁜 가운데 특강을 통해 학생 소양을 길러가는 중이다.

2학기 구기종목으로 프리테니스 과목을 도입하여 성인학습자들에게 뉴스포츠를 통해 심신을 다듬고 체력증진에 도움 되는 시간을 가질 것으로 준비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