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살고 잘 보는 기사

제2회 문체부장관기 전국 파크골프대회장, 구미대 플랜카드 게첩 이목 집중

구미대-파크골프지도과-반가워요 2024. 9. 21. 00:10
728x90

강원특별자치도 회천군 생활체육공원에 내 걸린 현수막이 눈길을 끌었다.

제2회 문체부장관기 전국 파크골프대회가 열리는 강원특별자치도 화천군에서 9월 21일 22일 양일간 걸쳐 개최된다.

구미대 파크골프지도과
입학문의(#손상우)
010 3868 2200

늦장마의 시작인지 쏟아지는 폭풍우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선수들의 대회 참가 삼매경에 빠져 한창이다.

그 가운데 돋보이는 현수막의 독특함은 돋보임으로 눈길을 끈다.

이틀간 내걸린 현수막으로 3대 운동 파크골프 저변확대의 자리매김을 톡톡히 하는 구미대학교 파크골프지도과 역할에 찬사가 쏟아진다

구미대학교 파크골프지도과 재학생은 선배의 응원이 없다. 24학년도가 제1기로 참가했다. C반 민병태 대표가 이번 대회 일정에 응원차 동참하여 학우들의 정성과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면서 훈훈한 학우애를 확인하는 시간도 가졌다.

김원환, 최태만
권영남, 김채안
선수들이 참가하여 개인전. 단체전을 치룬다.

대회 참가 지원을 아끼지 않은 정난희 학과장은 "파크골프가 대통령기, 문체부장관기를 치루면서 급속 성장을 이루는데 큰 몫을 차지했고 대학부 선수들의 참가로 3대 운동이라는 명제의 알림과 홍보 그리고 사회적 책임까지 도맡는 느낌이다"면서도 정 학괴장은 "구미대 선수들은 폭우가 쏟아지는 늦장맛비에 큰 사고없이 무탈하게 대회에 임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일반부의 경우 제2구장에서 이틀간 전국 시.도 대표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경기가 진행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