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추억방(사진기록)

파크골프 입문으로 오늘도 내일도 모레도 쭉 건강하게 즐기며 살아가자. 운동 건강 행복 장수 만세[손상우]

728x90

인생의 즐거움은 스스로 행하는 것의 시작이다. 동반자는 의리고 행복이다.

눈 시력이 좋고 잘 보일 때
좋고 예쁘고 멋진거 많이 보고

귀에 소리 잘 들릴때
좋은 분들의 소리, 좋은 음악 많이 듣고

이빨 좋고 건강할 때
영양 좋고 맛난 것 많이 먹고 .

가슴 떨릴때 사랑 많이 하고
다리 떨리면 누워서 끝장이다

다리 건강할 때 부지런히 다니자
와사보생. 누죽걸산
누우면 죽고 걸으면 산다

나의 건강은 내가 지키고
나의 즐거움은 서로찾고
나의 행복은 함께 가꾸고

내가 살아 있어야 즐거운 세상도 존재하고 즐기는 행복이다.

앞 사람의 좋은 점, 뒷 사람의 훌륭함 모두 본 받아서 행복한 덩어리를 굴리자

느긋하게 천천히 어제도 오늘도 63홀 라운딩으로 건강하게 살아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