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살고 잘 보는 기사

경남소상공인연합회 경남도정 인수위와 간담회 개최 /손상우

728x90

-정시식 인수위 팀장등 3명 도연합회 방문 소상공인 발전방안 모색

-연합회 차원에서 영.호남 지역행사 공동개최, 소상공인활성화 지원 등   

 

박완수 도정인수위 정시식 인수팀장과 신영철 경남소상공인연합회장, 손상우 부회장과 간담회 후 기념촬영하고 있다.

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회장 신영철)와 박완수도지사 인수위팀(팀징 정시식) 은   2022. 6. 28(화) 11:00 창원시 성산구 중앙동 소재 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 사무실에서 양기관 8명이 참석한 가운데 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 기본현황에 대한 보고와 소상공인들의 발전방향에 대한 간담회를 개최 했다.

 

간담회에서 신영철 회장은 소상공인을 위한 영호남 교류(농수축산 특산물 판매) 행사를 위한 업무협약과 제로페이 활성화 지원요청, 지역상품권 발행 예산확대, 배달 앱 등 소상공인 플랫폼 개발사업 지원, 소상공인 회관 건립 등을 건의 하였다이 자리에서 정시식 인수위팀장은 소상공인에 대한 어려움은 익히 잘 알고 있다.

 

영호남 교류행사와 제로페이, 지역상품권 발행 등은 소상공인들에게 좋은 시책으로 본다며 도지사 당선인도 수요자(도민) 중심의 도정을 펼쳐 나가겠다고 하였음으로 경남도가 어떻게 도와 주어야 소상공인들이 발전 할 수 가 있는지 소상공인연합회에서도 정책제안을 하여 소상공인이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큰 역할이 될 것을 기대 했다.

경남소상공인연합회를 방문한 정시식 인수팀과 신영철회장 손상우 부회장이 회의를 하고있다.

또한 향후 구성 계획인  경남사회대통합위원회에 소상공인 전문가들이 참여하여 이후 경남도정 전반에 대하여 공론화를 거처 갈등중재 및 공존과 상생의 문화를 정착 시키는데도 역할을 하도록 당부했다.

 

한편, 이 자리에는 손상우 경남소상공인연합회 부회장(창원시드론협회장)도 함께 참석했다.

 

#제로페이 #손상우 #경남소상공인연합회 #도정인수회 #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