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은 넓다(온세상)

제33회 경상북도 생활체육대축전 지난 22일, 23일 2일간 울진군 파크골프대회

728x90
"늦은 소식 전해드립니다.

제33회 경상북도 생활체육대축전이 지난 22일, 23일 2일간 울진군에서 파크골프대회가 열렸습니다.

경상북도 각 시.군에서 선발된 선수들의 시합으로 시부, 군부로 나뉘어 순위경쟁을 겨루고 있습니다.

김선종 경북 파크골프협회장과 시-군회장을 비롯한 체육회, 관계공무원, 김찬동 국장님이 짜임새 있는 대회 운영으로 샷건방식의 호각신호로 티샷을 날리고 끝까지 무사고로 마무리한 대회였습니다.

실시간 소식을 전해 드리지 못 한점 양해를 구합니다. 지역 통신 사정상 많은 분량의 사진 전송이 쉽지 않았습니다.

울진군은 벌써 가을인지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큽니다.

선수들의 열기는 자연조차 막지 못하는 처지로 대회는 막바지로 갈수록 뜨거운 경쟁의 연속이었습니다.
Video Player
 
음소거 해제
 
 
00:00
 
00:27
 
 
 

이번 대회에는 피닉스의 열기도 대단히 힘차게 느껴진 대회로 별도의 사진을 폰스팅해 드리겠습니다. 현장에서 사진 속 모델이 되어주신 분들과 약속입니다.

대회가 진행되는 시종일관 피닉스와 함께 호흡하고 긴장감 연속중에도 돋보이는 장관까지 연출되었지요.

언제나 어느곳에서 눈에 띄게 확인되는
(주)한국파크골프-피닉스 장세주 회장의 축하 화환은 파크골프의 1위 브랜드에 맞는 대명사인듯 뿌듯합니다.

바람소리 함께 펼쳐진 바다의 수평선이 밀어내는 파도는 쉼없이 철썩입니다.
Video Player
 
음소거 해제
 
 
00:00
 
01:02
 
 
 

아침에 뜨는 일출 또한 장관었습니다. 파크인들에게 기운을 그대로 전해주는 힘의 원천이었지요.

자연과 함께 운동, 건강 그리고 우리동네 명예까지 책임지는 기회의 주인공들이 자랑스럽습니다.
Video Player
 
음소거 해제
 
 
00:00
 
00:15
 
 
 
Video Player
 
음소거 해제
 
 
00:00
 
00:43
 
 
 


※사진은 계속 다른 방에서 업데이트 해 드리겠습니다.^^
모델 주인공께서는 찾아 가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