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은 넓다(온세상)

피닉스 파크골프 모델 임원진 제2차 정기모임, 성주구장에서 개최

728x90
피닉스 파크골프 모델 임원진 제2차 정기모임, 성주구장에서 개최

열정적인 책임감으로 파크골프를 사랑하는 프로님들이 섰던 무대의 런웨이를 걷던 워킹이 눈에 선합니다.

누구의 등위를 떠나서 함께 선 무대를 장식하는데 절대적으로 필요한 구성원이 바로 피닉스 홍보에 앞장서는 피닉스 모델 임원진 회의가 이채롭습니다.

눈에 띄게 입은 의상과 돋보이는 실력으로 라운드를 펼치는 모델의 활약에 박수를 보냅니다.

오늘은 성주구장에서 피닉스 파크골프 모델 임원진 2차 정기모임이
변강식 회장님의 주관하에 개최되었습니다.

11시부터 몸 풀기 36홀 라운드를 마치고, 구내식당 비빔밥 오찬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14시부터 진행된 모임에
장세주 회장님의 참석으로 심도있는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논의된 바는 제정된 회칙의 일부수정 보완으로 회의 발전을 도모하고, 모델은 모델답게 품위를 지키고 모범적이고 실천적인 활동으로 타의 모범이 되자, 항상 언제든지 복장과 언행에 주의하자는 내용으로 모델다운 품위유지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자는 매끄러운 토의가 있었습니다.

11월 개최되는 피닉스 전국대회 참가와 지원에 대한 역할을 분명히 하고, 12월18일 피닉스 모델 친선대회 및 정기총회에 대한 사전 논의가 있었고, 그에 앞서 11월 27일은 전국의 피닉스 모델 전원이 참가하여 성주구장에서 개최될 정기모임에 대한 의견도 나누었습니다.

깊어가는 가을에 눈 앞에 나부끼는 단풍과 아직은 푸른색 잔디를 밞으며 동반자를 나뉘어 구성된 조편성으로 즐거운 라운드, 소풍 느낌의 점심식사와 진지한 토의를 통해서 더욱 발전하는 피닉스 모델 임원진 회의를 마칩니다.

항상 관심을 가지고 응원해 주시는 파크골프 동호인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모습으로 기억되고자 오늘도 최선을 다하시는 피닉스 모델의 활동에 박수를 보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