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은 넓다(온세상)

신라 천년고도, 역사를 품은도시, 미래를 담은 경주에서 인사

728x90

오늘은 신라 천년고도, 역사를 품은도시, 미래를 담은 경주에서 인사 드립니다.^^


제2회 경주시장배 파크골프대회가 경주파크골프장(서천구장)에서 시의회, 체육회, 시설공단, 노인복지문화센터의 후원과 경주시 파크골프협회 주관으로 개최되고 있습니다.

(주)한국파크골프 피닉스 장세주 회장의 축하꽃 향기 자욱하게 느껴지는 무대에 자리한 피닉스 수상품까지 경주대리점 김영화 대표님의 활약과 다부진 모습으로 본 대회장 초입에서 입장 내빈. 선수들을 환영하고 맞이하는 돋보이는 훌륭한 역할을 자임하고 계십니다.


18개 클럽 회원 선수들이 참가한 가운데 김동락 협회장, 김상규, 최분예, 성외련 부회장, 김광수 경북 교육위원장, 이덕성 중앙이사, 최기현 경북협회 이사, 이점옥 경북 여성위원, 권태영 김대호 김영족 박성걸 박춘옵 서동기 선영숙 최현윤 하곤호 이사님의 참석으로 대회는 더욱 빛이 납니다.

클럽은 청솔 안상환, 토함산 박우탁, 황성 이태경, 상록 이회, 중앙 전병목, 신라 이종희, 천년애 김경택, 월성 이종찬, 황용 손후익, 무릉 최광섭, 열공 김세환, 하늘 김용해, 계림 이진구, 신중년 최만도, 아오스 최윤정, 에이스 황성호, 첨성대 채옥순, 초록 강태희 회장님과 회원들 함께 펼치는 축제입니다.

건강한 운동을 우선하고 기분 좋게 나이스 샷하는 대회를 기원하면서 응원합니다.^^

파크골프 현장에는 언제나 어디서나 피닉스는 함께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