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은 넓다(온세상)

구미시 파크골프 홀릭-총판, 종합전시장, 할인매장, 골프웨어는 구미총판

728x90

구미시 파크골프 홀릭-총판, 종합전시장, 할인매장, 골프웨어까지


파크골프의 치솟는 인기를 실감하는 요즘에 쏟아지는 용품 브랜드의 다양화로 입문자 또는 동호인들의 선택과 판단을 복잡하게 만든다.

그렇지만 그 고민을 한방에 해소하는 선택찬스를 소개하고자 한다.

원스톱으로 보고 즐기고 구매까지, 95그램짜리 공에서 부터 고급 용품까지 한 눈에 쇼핑하고 맞춤형으로 파크골프의 오프라인 총판 매장에서 초보레슨부터 프로골퍼까지 두루 섭렵이 가능하다는 총평이다.


바로 경상북도 구미시 원평동(구미중앙로 160)에 자리잡은 '파크골프 구미총판'은 파크골프 모든 브랜드를 총망라하고 집대성한 쇼핑몰 수준이라는 말을 실감케한다.

대충 눈대중으로 훑어봐도 뚜렷이 식별 가능한 '피닉스', '로얄미다스', '판테온', '빅토리', '해강', '파크프로', '혼마', '니탁스'를 비롯한 모든 상표가 자랑하듯 저마다의 자태를 뽐내고 깔끔하게 진열된 최대공간의 총판매장은 과히 백화점을 방불케 한다.


장갑부터 각종용품 구매를 목적으로 방문하는 공간에 비해 방문 고객 편의를 우선 생각하고 마련된 접대 공간이 매장 중앙을 차지하고 고객우선 서비스 실현으로 고객만족을 위한 섬세하고 편안한 안내로 그 이상의 제품 구매욕까지 충만된다.


필자의 방문에 맞추어 구미시 파크골프협회 34개 클럽중에 맏형격인 제1호 창단된 구미클럽 회장배 대회를 앞두고 각종 시상품과 행사에 필요한 용품 구매를 위해 방문한 지용원 회장을 비롯한 관계 임원들을 맞이했다.

고장난명, 박수도 마주쳐야 소리가 난다는 말에 걸맞는 광경을 목격한다.


파크골프 구미총판의 신원철 대표의 선행이 실천되는 순간포착, 총판 매장을 찾은 구미클럽 회장단에게 스폰서가 전달되는 훈훈한 정담의 순간이다.


신원철 대표는 11월23일(목) 열리는 구미클럽 회장배 대회 준비로 분주한 가운데 총판을 찾은 구미클럽 대회 남녀 우승선수들에게 수여 될 상품으로 고가의 파크골프 최고급채 2점을 선뜻 협찬품으로 쾌척했다.


사모님께서 따뜻하게 끓여서 내어진 차 한잔으로 담소를 즐기면서 파크골프로 빚어진 에피소드를 말하고 그 속에서 치루어진 여러가지 추억을 소개하면서 더 발전되어서 온 국민이 건강한 운동으로 즐기는 파크골프가 더욱 확산되기를 바라는 정성을 쏟아내는 자리가 이어졌다.

아~ 눈물이 핑도는 감동의 현장을 널리 알리고 전파하여 미덕이 베풀어지는 순간을 혼자만 알고 넘길 일이 아닌듯 소개한다.

신원철 대표는 파크골프의 산증인, 구미시 파크골프협회장 출신이고 현재 대한파크골프협회 부회장을 역임하고 계시며 파크골프를 위해 전국에서 열리는 대회마다 방문하여 관계자 격려와 동호인에 앞서 실천하는 홍보대사역을 자임하고 있는 분이다.

파크골프인으로 라운드를 즐기는 골프장을 나와 귀가하면서도 매장의 파크골프 용품을 통해 하루의 생활이 온통 파크골프에 젖어 지내는 광적인 분이다.


구미클럽 지용원 회장에게 최고급 골프채 2점을 전달하는 간단한 포즈를 취하면서 베푸는 선행과 받아 주는 감사 마음의 온정을 확인했다.

지회장의 가는정 오는정에 그냥 갈수 없잖아.... 나이샷 샵인샵으로 운영중인 골프웨어 코너에서 바람막이 하얀 점퍼를 즉석에서 구입하고 입은 모델이 된다.


23일 개최될 구미클럽 회장배 대회가 성황리에 개최 되어 우수 선수들에게 주어질 기념품과 찬조품을 정리하고 기념으로 총판 대표이신 대한파크골프협회 신원철 부회장과 구미클럽 지용원 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 함께 포즈를 취하고 촬영으로 마무리 하였다.


대한파크골프협회 공인 제1호 구장을 보유하고 있는 구미시의 파크골프가 운동으로 그치지 않고 경제를 살리는 신성장 산업의 동력으로 크게 향상되고 구미시 경제를 뒷받침하는데 파크골프가 그 역할의 주인공이 되기를 기대한다.

건강한 시민들이 행복하고 누구든지 편하게 운동하는 경제적이고 접근성이 뛰어난 효자역할을 톡톡히 해내는 파크골프가 제대로 자리매김 하기를 바란다.

파크골프 구미총판의 번영과 구미클럽의 발전을 위해 오늘도 열심히 노력하는 하루가 되길 앙망한다.


#대한파크골프협회 #신원철
#구미클럽 #지용원
#구미파크골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