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살고 잘 보는 기사

구미대, 파크골프지도과 25학년도 신입생 맞이 2차 수시모집 면접고사 준비

728x90

구미대학교 파크골프지도과
25학년도 신입생
입학문의 ♤ 010 3868 2200

25학년도 신입생 수시모집 마감 - 500명 지원자 몰려 대박
파크골프 명문대학 면모, 자리잡은 구미대 전국 명성 떨쳐

구미대학교 파크골프지도과(학과장 정난희)는 25학년도 신입생 모집에 수시1차 2차 원서 접수, 입학지원자 약 500여명에 대한 서류심사중이다.
 
고교후 학습자, 성인학습자 대상으로 모집한 내년 신입생 모집에 파크골프지도과는 대박의 환한 웃음을 지울 수 밖에 없다.
수시모집 1, 2차를 거쳐 지원자 500여명에 대한 학과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전년도 학과목으로 출발한 구미대 파크골프는 올해 정식 전국 최최 체육전공 학과로 개설되어 100여명의 재학생 함께 파크골프지도과를 알리고 홍보한 덕을 톡톡히 보고 있는 셈이다.
 
재학생을 대표하는 이나경 학회장의 열정적인 학생자치위원회 운영과 간간히 이어지는 수업외 학습에도 관심을 쏟으며 만족도과  자체 성취감까지 더해주는 적극성이 돋보인다.
재학생 1인 많게는 10여명까지 신입생 추천에 열성이고, 최소한 1인 1명 추천으로 25학년도를 준비하는 과정이다.
 
단체, 협회, 클럽, 동호인들에게 전해지는 입소문 탓으로 파크골프 대학의 명문 구미대학교 명성은 '밴드왜건' 효과를 제대로 받고 있다. 등록금은 한국장학재단의 전액지원, 탄력적인 강의운영 등으로 전국 제일의 파크골프전문 대학으로 자리잡은 비법이다.
 
꾸준하고 적극적인 자격증 운영 시스템, 과목별 전공의 선택과 필수 학습의 잘 짜여진 교수진들의 체계적인 강의도 한 몫을 한 것으로 자평하면서 학생들의 바이럴 마케팅을 거들었다.
 
대학의 본교 캠퍼스에 집중해서 열중하는 학습보다 분교, 지역학습장을 만들어 학생들 급급히 모집하여 학교 재단 운영에 밑천이 드러난 대학과의 차별점은 분명하다.
 
강의와 이론실기 수업은 본교 중심에서 등교하여 개설된 과목을 학습하는 구미대학교 파크골프지도과의 대박현장은 며칠 후 있을 면접고사에 포커스를 맞추어 한분 한분의 소중한 향학열에 감사를 드린다.
 
파크골프 전문대학 구미대학교, 파크골프지도과에는 정난희 학과장을 필두로 손상우, 문은선, 박수현 교수가 24학년도 학과를 운영중에 있다.

한편 구미대 파크골프지과에 입학 지원하고 학교를 방문한 변현석씨(54,경남 창원)는 "아직 파크골프에 입문하지 않았는데 구미대의 파크골프 관련 학과 존재가 알려진 것에 호기심 자극으로 지원했고 파크골프를 통해서 운동으로 건강을 지키고 인생2막의 싯점에 지도자의 길도 개척되길 바란다"면서 입학 지원 소감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