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살고 잘 보는 기사

손상우/룰렛 돌리고 당첨되면 모바일 상품권과 경품도 챙기는 행운 한가득

728x90
손상우 상근부회장, 조미숙 진주시소공연 회장, 우용식 부회장, 최한솔 사원


-진주시소상공인연합회와 공동 주관한 제로페이 홍보 이벤트

-강추위도 급강하된 기온도 녹여버린 간편결제 활성화 홍보

-조미숙 회장, 타 시‧군 필요한 행사 개최 필요 강조

경남소상공인연합회(회장 신영철) 제로페이 활성화 지원사업단(팀장 손상우)가 주관하여 진주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조미숙)와 공동으로 진주시 중앙지하도 상가 “에나몰”일대에서 소상공인의 간편결제 활성화를 위한 즉석 룰렛 및 소상공인 ○ × 퀴즈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골목상권 소비촉진과 제로페이 활성화를 위하여 경남도의 주최, 경남소상공인연합회와 진주시소상공인연합회가 주관하는 행사로 ‘에나몰’ 상인회에서는 장소 제공과 안내, 홍보에 적극적인 협업이 이루어졌다.

기온이 뚝 떨어진 날씨에 실외는 비가 내리고 눈이 오는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다행스럽게도 실내인 지하상가 행사로 자영업자, 소상공인, 상인 및 가맹점주, 소비자들의 발걸음이 멈추고 경품 행사와 소상공인연합회 가입원서 작성도 병행했다.

조미숙 회장님의 필두와 진주시청 소상공인 담당 팀장과 관계 공무원의 현장 체험으로 시작된 경품행사와 제로페이 홍보행사는 이날 늦게까지 이루어졌다.

조회장은 “이번 행사로 진주시를 찾아주셔서 고마운 마음 이루 말 할 수 없다. 연합회의 존재감을 빛나게 하는 목적이 우선되도록 홍보하여 많은 시민들에게 실질적 도움이 되도록 하겠다” 말했다.

특히, 합천군소상공인연합회 출신 우용식 前회장님의 지원과 참여로 큰 보탬이 되는 행사가 되었다.

경남소상인연합회 부회장을 맡고 있는 우용식 부회장은 “한 사람의 손길이라도 보탬이 되어야 더 많은 시민들에게 홍보가 된다는 생각으로 참여했다. 년말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도민과 진주시민을 우선 대상으로 홍보활동에 매진해 주시는 관계자님들께 감사드린다”고 격려의 말을 전했다.

손상우 상근부회장의 책임으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혼자만의 것이 아니라 소상공인연합회의 관계자 모든 분들의 합심으로 이루어낸 성공적인 행사다. 조미숙 회장님, 우용식 부회장님, 진주시청 소상공인지원팀장, 진주시소공연 안병철 사무국장, 정현영 간사님, 임정화 가맹관리원 그리고 도연합회 권태환 과장, 최한솔, 박지유 사원과 김창미 가맹관리원에게도 특별한 감사를 드린다”는 말을 전하면서 진주시 제로페이 행사를 모두 마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