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살고 잘 보는 기사

경남제로페이사업단은 함안군 가야시장에서 골목상권 활성화와 소비촉진을 위한 이벤트 진행

728x90

12월 20일 오전부터 함안군 가야시장에서 경남소상공인연합화 손샹우 상근 부회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골목상권 소비촉진과 간편결제 활성화를 위한 즉석 룰렛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함안군소상공인연합회(회장 옥보환)의 관계자들의 적극적인 도움과 함안군청 관계부서 계장님의 도움으로 시장 상인과 군민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벤트가 마무리 했다.


룰렛을 돌리면 경품이 쏟아지는 행사에 함안군 가야시장을 찾은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경품 ㅇ×퀴즈로 곽티슈, 롤행주를 200여명에게 경품이 지급 되었고 룰렛 이벤트는 모바일 상품권을 400명에게 전달되는 행사다.

이번 행사를 계기로 함안군의 골목상권 소비를 촉진하고 간편결제(제로페이) 사용 활성화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곧 취임식을 앞둔 옥환환 회장은 "이렇게 호응과 반응이 좋을 줄 몰랐다. 지역경제에 큰 도움과 소비 촉진의 자극으로 함안경제에 일조하게 될 행사에 감사 드린다. 주관하고 행사를 진행해 준 경남소상공인연합회에 감사 드린다"고 했다.


한편, 함안군소상공인연합회 옥보환 회장은 올 해 추진위원장 미션을 마치고 조직을 완비한 후 내년 2월 취임식을 예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