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살고 잘 보는 기사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 내외동 종합시장에서 즉석 룰렛 돌리고 경품잡고 강추위 물럿거라~

728x90

내외동시장  소비촉진 위한 즉석 룰렛 돌리는 이벤트 경품 팡팡~
간편결제 시트템 활성화 홍보행사, 경남사랑상품권 Dream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와 김해시청 주무부서 팀장과 함께 기념촬영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 배상기 부회장이 룰렛 앞에서 경품 소개하고 있다.

경남소상공인연합회 제로페이사업단에서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회장 김길수)를 찾아 김해시 내외동 종합시장에서 경남상품권을 돌려라~ 즉석 룰렛 이벤트를 실시했다.

영하의 날씨 강추위에도 행사 열기의 기온을 뺏지 못했다.
손가락이 굳어서 룰렛을 돌리기조차 힘들 정도의 날씨지만 오후 시간에는 줄을 잇는 소비자, 시민들의 이어지는 대기 줄에 추위는 아랑곳하지 않는다.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는 자랑으로 늘어놓자면 몇일 밤낮을 세워도 부족하다는 말이 앞선다. 철저히 다져진 팀웍을 바탕으로 일사분란한 조직력이 우선 된다.

얼마전 김해시상생한마당의 큰 행사를 치루어내고 연이어서 강추위에도 불구하고 야외행사까지 하면서 소상공인들에게 모범적이고 선도적으로 이끄는 업무추진력에 감탄사 연발이다.

오전 일찍부터 김길수 회장님과 문기철 수석부회장, 조영은 고문 그리고 김해시소공연 김양은 제로페이 팀장과 관계자분들이 혼연일체가 되어 재래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룰렛 이벤트에 총매진하는 첫날이었다.

특별한 시간에 특별히 와 주신 김해시청 주무부서 한미정 과장의 내방으로 행사장 관계자들의 따뜻한 격려와 위로에 큰 힘이 되었다.

특히 이번 행사를 리드하고 주관하는 행사를 유치한 배상기 부회장은 하루종일 시장상인, 소상공인회원, 그리고 지인을 대상으로 안내 및 행사 분위기를 고조하는 큰 역할에 빛이 났다.

이벤트에 참가한 배상기 부회장과 시민들은 이구동성으로 “이런 행사로 모바일 상품권이 주어지고 소화기, 핸드크림 경품까지 받아가는데 더 많은 시민들에게 혜택이 되도록 했으면 좋겠다.다는 말을 남긴다.


주최하는 경남소상공인연합회에서는 미안한 마음 금할길 없는 양해의 말을 구하면서 다른 시군에 비해 호응이 높아 조금 일찍 마무리하는 시간을 정하고 첫날 행사를 마친다.

질보다 양으로 기획된 행사가 아니나 양보다 질 우선으로 진행된 경품과 행사의 모양새는 겨울이라는 계절에 관계없이 합심하여 돕고 이끌로 진행해준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에 고마운 첫날이다.


끝까지 행사장을 지키고 시민을 상대로 열띤 홍보와 격려럴 아까지 않으신  조영은 고문님, 문기철 수석부회장님, 박서현 센터장님 그리고 직원들의 뜨거운 성원에 다시한번 감사드리고, 누구보다 솔선수범의 자세로 진행을 도와주신 배상기 부회장님과 이별을 고하며 내일의 행사를 위해 오늘을 갈무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