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살고 잘 보는 기사

경남소상공인연합회는 김해시연합회 찾아 가는 2차 '간편결제 시스템 교육·이벤트' 진행

728x90

경상남도소상공인연합회 제로페이사업단(부회장 손상우)는 12월 6일 김해시 지역 시민, 소상공인을 대상으로 '찾아가는 소상공인 간편결제 시스템 교육 및 체험 이벤트'를 진행했다.

모바일 기반 간편결제 시스템을 교육하고 참여하는 체험형 행사로 김해시에서 두 번째 진행이다.

이번에 실시하는 '찾아가는 간편결제 시스템 교육'은 오는  9일까지 경남도내를 순회 실시하며, 도민 누구나 경남소상공인연합회, 디지털배움터 경남사업단을 통해 신청하여 진행했다.

교육의 신청과 수료자들에게 격려 차원에서 경남사랑상품권 5000원을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제로페이 결제 영수증 업로드, SNS 공유 증명사진 업로드, 교육 및 체험수기(수료자 한정) 작성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매월 1일과 말일에 추첨을 통해 107명에 경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했다.

행사를 총괄한 손상우 부 회장은 "간편 결제 시스템의 수수료 절감과 김해시를 두번째 소비를 촉진하고자 오늘 교육 및 체험 이벤트를 준비했다. 참여한 교육열기가 높다"면서 "소상공인들의 간편결제에 대한 인식 개선을 위해 폭 넓은 지원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청소년지원재단(원장 홍순경)의 '청소년 근로보호사업'에 관한 김은도 팀장의 사업장 고용된 청소년 인권과 근로환경 조성에 관한 홍보 설명이 있었고, 이벤트 행사는 권태환 과장의 진행과 최한솔, 박지유 매니저 도움으로 디지털배움터 경남교육원과 공동으로 진행하여 성공적으로 마쳤다.


#손상우 #경남소상공인연합회 #제로페이 #디지털배움터 #김해시소상공인연합회 #경남청소년지원재단 #홍순경 #김은도 #창원손상우 #간편결제 #경남사랑상품권 #청소년근로보호사업
#소비촉진 #손상우부회장 #소상공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