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세상 엿보기(여행)

창원특례시 새마을회, 2022년 새마을지도자 대회 개최

728x90

2022년을 빛낸 유공 지도자 123명 표창 수여 및 주요 활동 보고

창원특례시 새마을회(회장 장기영)15일 오후 2시 늘푸른전당 공연장에서 ‘2022년 창원시 새마을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회는 다시 새마을운동, 세계와 함께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홍남표 창원특례시장, 김이근 창원시의회 의장, 안화영 새마을운동경남지부회장, 새마을지도자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본행사는 창원시 새마을운동 활동영상 상영, 우수지도자 포상 수여, 대회사, 격려사, 새마을노래 제창 순으로 진행됐다. 새마을지도자들은 2023년 지역사회에서 더 사랑받는 새마을운동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이날 새마을운동에 기여한 새마을지도자 중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2, 경상남도지사 표창 8, 창원시장 표창 58, 창원시의회의장 표창 8, 새마을중앙회장 표창 4, 경상남도새마을회장 표창 2, 창원시새마을회장 표창 41명 등 총 12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장기영 회장은 올 한 해 헌신적으로 봉사활동에 매진한 새마을지도자들의 노력을 격려하고, 내년에도 긍지와 자부심을 바탕으로 봉사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홍남표 창원특례시장은 올 한해 지역발전을 위해 헌신한 새마을지도자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내년에도 지역의 지도자, 시민의 봉사자로서 많은 역할을 해주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창원시 #새마을지도자  #홍남표 #장기영 #새마을회 #창원특례시 #손상우 #창원손상우 #늘푸른전당 #안화영 #창원시의회 #새마을운동 #우수지도자 #새마을지도자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