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살고 잘 보는 기사

구미대 파크골프지도과 학생위 MT 및 춘계 체육대회 차근히 준비

728x90

전국 최초가 최고 되는 출발의 신호탄으로 MT와 체육대회를 겸해서 파크골프 단일 종목이 체육계열 전국 최최 학과 개설을 자축하고 나섰다.

100여 명의 신입생들은 3월 입학과 개강을 시작으로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이론 시험 준비를 집중하면서도 전공 학과 실습을 이어간다

최초로 개최된 제1회 대통령기 전국파크골대회 참가와 경북도지사기 생활체육 파크골프대회 시범 경기를 통해서 잘 알려진 구미대 파크골프 학과 홍보에 쉴새없는 가운데 진행되는 체육대회가 이채롭게 펼쳐질 계획이다.

전국 각지의 재학생들이 참가하고 경북도내 주요인사를 대거 초청하고 파크골프 용품사의 관심이 집중되는 대회다.

대회 장소에 걸린 현수막으로 상춘객들의 시선을 끌고 관심을 부르는 이벤트도 빠질 수 없다.

4월 6일 토요일 오전부터 각종 게임과 파크골프 관련 즐기는 게임을 즐기며 풍성한 먹거리, 즐길거리로 준비하는 학생자치위원회 박인원 학회장을 비롯한 각반별 대표들이 분주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어 당일 행사가 기대와 주목이 된다.

한편 이번 행사는 파크골프지도과 학생 자치위에서 기획하고 준비하면서 물품 스폰서와 다양한 성원이 답지하는 결과물은 행운권 추첨과 상품으로 참가자들에게 행운을 나누는 프로그램을 준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