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잘 살고 잘 보는 기사

구미대 파크골프지도과, 경북파크골프협회 김선종 회장 초청 특강

728x90


-K-파크골프의 현재와 미래를 진단하고 예단한다-
-김선종 회장, 통찰력으로 파크골프 국민스포츠로 육성-

경북파크골프협회 김선종 회장 초청 특강

구미대 파크골프지도과 교수, 학생과와 경북파크골프협회 임원진들이 협약식에서 기념촬영했다.
지난 8월 구미대와 경북파크골프협회와 상호협력협약식을 가졌다. (왼쪽 정난희 학과장, 오른쪽 김선종 회장)

구미대학교 파크골프지도과는 9월 개강에 즈음하여 경북파크골프협회 김선종 회장의 초청특강을 개최한다.
파크골프지도과 재학생 및 협회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K-파크골프의 현재 상황과 미래 비전을 탐색할 기회를 제공하는 초청특강이 열린다.


이번 특강은 구미대학교 파크골프지도과(학과장 정난희) 초청으로 9월 3일(화) 18시 ”성실관 시청각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특강의 주제는 "K-파크골프의 현재와 미래"로, 국내외 파크골프 산업의 발전 현황을 분석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모색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학생 그리고 관계자들은 파크골프의 성장 가능성과 그에 따른 경제적, 사회적 효과를 깊이 있게 논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이다.

특강의 강사로는 경북도의원 4선의 관록과 지역에서 파크골프 활성화를 위한 안동시 파크골프협회장을 거쳐 경북파크골프협회장으로 맡고 있는 김선종 회장이 K-파크골프의 성공 사례와 미래 전략에 대해 강의할 예정이다. 특히, 최근 급격히 증가하고 있는 파크골프의 인기에 힘입어 스포츠와 여가 활동을 융합한 새로운 형태의 레저산업으로서 K-파크골프의 가치와 가능성에 대해 심도 있는 제안과 향후 방안이 제안 될 것으로 보인다.

파크골프는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건강과 여가 생활의 질을 향상시키는 데 기여하고 있다.

이번 초청특강은 K-파크골프의 잠재력을 재확인하고, 이를 통해 더욱 폭넓은 사회적 가치를 창출하는 기회가 될 것으로 사료되기에 구미대학교 파크골프지도과 재학생 및 관계자들이 참여하는 강연을 통해 국내를 넘어 세계적인 파크골프가 되기를 바라는 김선종 회장의 포부를 밝히는 계기가 될 것이다.